리뷰

뒤로가기

제목

게이밍 책상 처음 사본 후기

작성자 최****(ip:)

작성일 2021-08-02 22:45:02

조회 48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어릴 때는 공부를 위한 책상만 사용하며 자라왔고 공부용 책상들은 크기가 좁았습니다.

하지만 전역 후 게임 만을 위한 방을 꾸미고 싶었고 책상을 알아보던 중 에이픽스사의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검, 빨 색상과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함 기본을 지키는 디자인 등 처음 보자마자 다른 제품들은 볼 필요가 없게 느껴졌습니다.

첫인상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조립하고 3일 정도 사용한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조립은 혼자서 해도 어렵거나 힘들지 않았고 크기는 1600 x 800을 구매했습니다. 

단점는 조립 후 사용 중에 발생했습니다. 크기가 커서 그런지 컴퓨터 사용 중 키보드를 빠르게 힘줘서 치거나 중간 정도 힘으로 책상을 치거나 누르면 떨림이 모니터에 전달됩니다.

좁은 크기의 책상들은 어떨지 궁금해지더군요. 그렇다고 떨림이 심해서 사용 못 하겠다 정도는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셨으면 합니다.

 장점은 제가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려 하는데 사용에 무리 없는 넓이이고 마감이 깔끔하며 카본 패턴으로 장판 패드가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게임하러 가보겠습니다. 책상 구매를 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S. 첨부 파일1에 파일을 넣고 후기를 보면 다른 첨부 파일과 다르게 크기가 작게 보이네요.


첨부파일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 1.jpg ,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 2.jpg ,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 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